코로나19로 국내 유턴 고민 중인 축구 유학생들을 위한 온라인 상담회 개최

라사 아카데미, 국내에서 학업과 동시에 리버풀 축구 훈련 프로그램 갖춰

강수현 기자 | 기사입력 2020/10/23 [10:19]

코로나19로 국내 유턴 고민 중인 축구 유학생들을 위한 온라인 상담회 개최

라사 아카데미, 국내에서 학업과 동시에 리버풀 축구 훈련 프로그램 갖춰

강수현 기자 | 입력 : 2020/10/23 [10:19]

 

스포원,스포츠,경기,축구,리버풀FC아카데미,장학생선발,축구프로그램

 

 

중고등부 엘리트 축구 선수 육성기관인 라사 아카데미에서는 코로나19로 인해 해외 축구 유학을 중단하고 국내로 유턴을 고민 중인 축구 유학생들을 위해 온라인 상담회를 개최한다.

 

최근 유럽과 미국을 중심으로 코로나19의 급속한 재확산으로 전 세계 누적 확진자 수는 4000만 명에 육박하고, 사망자는 이미 100만 명을 넘어서 전문가들이 우려했던 글로벌 2차 팬데믹이 현실화되고 있다.

 

이처럼 전세계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되며 해외 체류 중인 축구 유학생들도 현지의 심각한 상황으로 학업과 축구 훈련 여건이 악화되면서 국내로 일시적 또는 영구적 귀국 여부를 놓고 하루하루 고민이 깊어져 가고 있다.

 

라사 아카데미는 스포츠 교육 컨설팅 기업 라사에서 만든 중고등부 엘리트 축구 선수 육성기관이다. 미국 US아카데미와의 파트너십으로 미국 교육청으로부터 정식 인가를 받은 중고등학교 커리큘럼을 갖추고 있다.

 

온오프라인 블렌디드 시스템으로 학업을 배우며, 영국 리버풀 FC 아카데미와의 국내 독점 라이선스 계약을 통해 영국 리버풀 FC 아카데미에서 파견된 정식 외국인 감독과 국내 코치진의 지도하에 리버풀 1군 선수들과 동일한 프로그램으로 축구 훈련을 진행한다.

 

국내에서 미국 중고등학교 학업을 이어가며 영국 리버풀 축구 훈련을 할 수 있는 시스템과 교육 프로그램을 갖추고 있다.

 

미국과 유럽보다 안전하게 국내에서 축구 유학과 동일한 효과를 볼 수 있는 라사 아카데미로의 전학 또는 입학 상담을 하고자 하는 학부모들은 라사 아카데미 홈페이지 문의를 통해 온라인 상담회에 참여할 수 있다.

 

[스포원=강수현 기자]

스포원/
강수현 기자
ksh@confac.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많이 본 뉴스